상품등록

HOME지원센터FAQ상품등록
FAQ 검색 결과

" 상품 노출도 "관련 총 2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TABLE 제목
번호 제목
1 리스팅한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상품을 리스팅 하고 검색결과에서 확인했을 때 리스팅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를 체크해보세요:
1. 현재 판매가 전혀 일어나지 않는 신규셀러의 경우, 등록한 리스팅에 대한 리뷰를 위해 24~48시간 정도 리스팅이 검색결과에 바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가 발생하기 시작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2. GBH(Glbal Bying Hub) 프로그램으로 인해 한국으로 배송되지 않는 상품은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상품 노출도 높이는 방법 문의

리스팅의 노출도는 셀러의 퍼포먼스 외에도 리스팅의 이미지, Item description, 피드백 등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Bestd Match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산출되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는 Top-Rated 셀러의 리스팅이 높은 노출도를 갖지만, US의 경우 Top-Rated Plus 조건들을 충족하는 리스팅이 가장 높은 노출도를 갖게 되고,
이러한 요소들 외에도 검색하는 키워드에 따라 노출도가 다르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노출도를 높히는데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의 요소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최대한 Main gallery에 좋은 품질의 많은 이미지 사용 (최대12장까지 업로드 가능)
2. Free shipping을 설정할 경우 상품 검색시에 Free shipping 상품으로 표시됨
3. 검색 후 클릭 > 클릭 이후 판매로 연결된 %가 높을 수록 노출도 높음
4. 최근 판매가 많은 상품일 수록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
5. Item Specific에 많은 정보를 포함할 수록 유리
6. 최근 Mobile 에서 검색에 최적화 될 수 있는 상품에 더 높은 노출도 부여 (상세페이지가 이미지로 되어 로딩 속도가 길거나 main gallery 이미지가 적은 경우 노출도 낮아짐)
아래 링크를 통해 US셀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eBay의 검색엔진(Cassini)에 대한 대응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GTC(Good’til cancelled) 사용 자제, HTML코드 최소화, Free shipping 제공 등., 노출도에 효과적인 몇 가지 방법들이 안내 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리스팅 개선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www.ebaycbt.co.kr/Contents/View?id=10396&cbid=18735

(주) 이베이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7번지 강남파이낸스센터
대표자 변광윤 master@ebay.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EB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 ebay
  • AUCTION
  • G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