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관리

HOME지원센터FAQ퍼포먼스관리
FAQ 검색 결과

" Below Standard "관련 총 1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TABLE 제목
번호 제목
1 Below Standard로 떨어졌어요./빌로우스탠다드에서 회복하는 방법

매월 평가되는 Seller Standard에서 Below Standard로 떨어지는 것은, 그만큼 바이어들과의 거래에서 불만족한 구매경험이 많이 누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러는 수시로 본인의 Seller Dashboard를 확인하고 어떤 항목에서 더 개선이 필요한지 관리해야 합니다.
Below Standard로 떨어지면, 아래의 제한들이 발생하여 판매규모가 줄어들게 되고 판매속도가 느려집니다.
1.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21일 Payment holding
2. 상품의 검색결과 노출도 최하위 하락
3. 국가별 판매 제한/심한 경우 영구 제한
Standard 하락으로 인해 제한은 셀러의 어필에 의해 해제되거나 감해지지 않기 때문에, 늘 Above Standard 이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주의가 필요합니다.
Below Standard 로 떨어지면 일단 어떤 Defect가 발생하여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지를 확인하고,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사이즈 이슈로 인한 케이스나 DSR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에 텍스트로 눈에 잘띄게끔 표기하고, 해외바이어들이 알기 쉽도록 사이즈 전환표 등을 같이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의 경우 handling time내에 반드시 발송하고, 가급적 Tracking number를 제공할 수 있는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여 바이어와 분쟁을 예방합니다.

(주) 이베이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7번지 강남파이낸스센터
대표자 변광윤 master@ebay.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EB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 ebay
  • AUCTION
  • G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