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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edback "관련 총 2개의 FAQ가 검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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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피드백/Defect 삭제 기준

바이어는 eBay에서 셀러의 상품을 구매 한 후, 상품의 품질부터 배송, 셀러와의 커뮤니케이션까지 전 과정에서 느끼는 점, 혹은 발생한 문제점을 몇 가지 방법으로 표출 할 수 있습니다.
바이어가 남기는 Feedback, DSR 중 불만을 나타내는 경우, 그리고 거래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여는 Case등은 거래에서 문제가 발생하였음을 나타내는 “Defect”로 규정되어, 셀러의 판매를 평가하는 지표로 활용됩니다.
바이어로부터 받은 Defect/feedback을 삭제 요청하려면, 아래 문제해결센터 Defect 삭제 페이지에서 기준을 확인하고 부합하는 내용을 삭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해결센터 바로가기]

2 피드백 수정 요청 방법 안내

바이어와 피드백 수정에 대해 합의가 이루어졌다면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Feedback 수정이 되었다고 해도 Defect 숫자가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
셀러님의 피드백 페이지 > 하단의 Feedback forum > Feedback revision request를 통해 해당 바이어에게 Request를 발송하시면 되며, 발송 시 바이어는 이베이 메시지함을 통해 수정 요청 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메일 내용 중 Accept request를 클릭한 후 Feedback rating 및 Comment, DSR 수치 등을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을 함께 안내하시면 되는데요.
Feedback revision request는 발송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재발송이 가능하지 않으니 발송 후 7일 내에 수정할 수 있도록 정확히 안내 및 합의를 하신 후 발송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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