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cbt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라 함)와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함)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CBT 안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CBT 안내 서비스 : 이용자가 이베이 사이트(www.ebay.com)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함에 있어 이에 발생할 수 있는 CS처리를 도와주고, 이 외에 필요한 교육, 이벤트(수출스타, 청년창업반 등)를 회사가 www.ebaycbt.co.kr 사이트(이하 “서비스 사이트”라 함)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 화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4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서는 서비스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허위로 서비스이용신청하는 경우
    • 2) 서비스이용신청시 등록한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이용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거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적이 있는 경우
    •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5) 버그 및 악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스템의 취약점을 이용하여 신청을 한 경우
    • 6)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사업의 운영자 또는 종사자 및 그 밖의 사람이 정보탐지, 타인의 권리침해 또는 회사의 업무방해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신청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7) 기타 회사가 정한 서비스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2.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3)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3. 서비스이용신청자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 제공)
  • 1. 회사는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이베이 사이트 회원가입, 상품정보의 등록, 수수료, 국제배송 등 내국인 이용자가 이베이 사이트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주소, 전자우편주소를 이용하여 서비스에 대한 안내 목적의 우편 또는 전자우편을 송부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중지)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인수합병, 영업양도, 사업폐지, 새로운 서비스로의 전환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이용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 4. 회사는 천재지변, 해킹 등 회사가 통제 불가능한 사유나 예측이 불가능하거나 곤란한 타인의 고의, 과실로 인한 서비스중단 등의 경우에는 사전 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7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최신성,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그러나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의 최신성, 정확성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제 8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관련법령 및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3.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4.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5.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1)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 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2) 서비스 이용 또는 이용 신청시 허위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3) 서비스를 명예훼손, 모욕, 프라이버시 침해, 지적재산권 침해, 협박, 성희롱 등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권리 침해에 이용하는 행위
    • 4) 회사 또는 eBay, Inc 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5)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정보통신망을 침해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사용(복제, 출판, 방송 포함)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8)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9) 서비스를 이용하여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10) 서비스 성격에 맞지 않는 내용을 서비스 사이트에 등록하는 행위
    • 11) 회사 및 정보주체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12) 서비스 이용이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제 9조 (면책)
  • 1. 회사는 천재지변, 해킹,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전기사업자 또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9. 회사는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0. 회사는 대한민국 법에서 정한 규율을 존중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과 청소년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법률을 위반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으며 이에 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이용자 본인 또는 제3자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되는 모든 피해와 법적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2.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이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하여서 회사와 회원은 긴밀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법원은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부칙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09년 9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14년 7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19년 05월 13일부터 적용됩니다.
  • 제1조 (적용일자)
  • 1. 이 약관은 2019년 12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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